오늘 이 훌륭한 근육 강화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2020. 7. 20. 13:49카테고리 없음


오늘 이 훌륭한 근육 강화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근육 만들기를 시작하시겠습니까? 여러분이 더 큰 근육을 만들도록 돕고, 여러분의 운동 노력에서 낭비되는 것을 제한하는 많은 것들이 있다.


더 큰 근육과 더 큰 체력을 기르는 방법을 계속 읽으세요.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각각의 운동에서 최대한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기술보다 스피드를 추구하는 것 같다.


신중하고 신중하게 연습하는 것은 나쁜 형태로 빠르게 세트를 만들어 내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결과를 줄 것이다.


시간을 갖고 정확하게 운동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근육량을 증가시키기 위한 가장 좋은 운동을 이해하도록 하라.


거의 모든 근육 그룹에 효과가 있는 다양한 운동 기법들이 있다.


또는 단지 일반적인 토닝에 도움을 준다.


근육의 여러 그룹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운동을 해야 한다.




고기를 규칙적으로 먹는 것은 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몸무게 1파운드당 최소한 1그램의 단백질을 섭취하고 싶어야 한다.


그래야 단백질을 비축할 수 있고, 단백질을 더 많이 섭취하면 원하는 근육의 종류를 더 잘 발달시킬 수 있을 것이다.




단기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되면 자신에게 보상을 주어라.


동기부여는 어떤 장기간의 헌신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건강한 근육 형성 행동을 강화하는 보상을 설정한다.


가끔 마사지를 받는다면 근육으로의 혈류를 증가시키고, 긴장을 풀게 하며, 통증을 완화시켜줌으로써 회복에 도움이 될 것이며, 잘 쉬어진 운동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된다.




일과를 자주 바꿔라.


운동을 좀 하고 나면 일상이 지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의욕을 잃고 심지어 함께 운동하는 것을 멈추게 할 수 있다.


하루하루 당신의 일상의 순서를 바꾸거나, 매일 다른 근육의 집합에 집중하도록 하라.


그렇게 자주 일과를 바꾸면 더 오랫동안 관심과 동기가 남는다.




더 강하고 큰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식단에서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해야 한다.


단백질 셰이크와 분말 보충제는 단백질 섭취를 증가시키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이다.


잠자기 전에 이것들과 운동 후에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이것들을 가져가세요.


만약 여러분이 살을 빼고 근육을 키우기를 원한다면, 매일 이러한 보조제들 중 하나에 자신을 제한하라.


그러나 근육뿐만 아니라 질량도 얻고 싶다면 하루에 최대 3번까지 밀크셰이크를 섭취할 수 있다.




체육관에서 근육의 축적을 보충하기 위해, 여러분의 식단에 고단백 식품이 포함되도록 하라.


단백질은 근육의 주요 구성 요소다.


그것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실제로 근육이 나빠질 수 있고, 이것은 애초에 체중을 늘리려고 했던 당신의 목적을 망친다.


몸무게 1파운드당 단백질 1g을 섭취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보디빌딩 프로그램을 시작한 직후부터 단백질 섭취량을 늘리기 시작한다.


그렇게 하는 것은 소비되는 칼로리의 증가를 의미할 수 있고, 만약 이것들이 운동으로 인해 태워지지 않는다면, 지방이 형성되기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의 몸이 적응할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고단백 식단에 들어가라.


2, 3일 간격으로 조금씩 섭취량을 2, 300칼로리씩 올리는 것이 현명하다.




어떤 근육을 사용할지 결정할 때, 하나의 운동 내에서 반대되는 근육 그룹을 운동하는 것을 목표로 하라.


예를 들어 가슴과 등 운동을 병행하거나 4중과 햄스트링 운동을 병행한다.


이 방법은 한 근육이 회복되는 동안 다른 근육이 활동할 수 있도록 한다.


당신은 궁극적으로 당신의 운동 강도와 효율을 높이는 동시에 당신의 일상의 지속시간을 줄일 것이다.




여러분이 발견한 것처럼, 근육을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기술들이 있다.


이 글의 팁은 근육을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운동하는 데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자신이 추구하는 성장을 보지 말고, 이 정보를 활용하십시오.